19'
19' "공중보건한의사 명예기자단" 모집

한약진흥재단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개발사업단은 지난 25일,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연구성과 홍보/확산 활동을 수행할 “공중보건한의사 명예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중보건한의사 명예기자단, 선발 기준은

활성화된 SNS 계정을 소지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한 공중보건한의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5명 내외의 인원은 내부 행사를 취재하고 콘텐츠를 제작하며, 이를 블로그와 SNS를 통해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활동을 맡게 된다. 개인별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사업단에서 주최하는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참석 우대 권한을 수여받을 수 있고, 기자단 위촉증도 수여받게 된다.

모집기간은 2019년 4월 1일부터 14일까지이며 활동 경력, 활동 능력, 활동 의지 등 다양한 측면을 토대로 한 객관적인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5명 내외의 인원은 4월 중 발대식을 가진 이후 5월부터 12월까지 총 8개월 간 명예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국가한의임상정보센터 홈페이지의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고 담당자 이메일(shkwon@nikom.or.kr)로 서류를 제출 하면 된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국가한의임상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nckm.or.kr/ )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되며, 기타 사항에 대한 문의는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사업단(02-3393-4584/shkwon@nikom.or.kr)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