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모르면 나만 손해인 핵꿀팁!!
임산부, 모르면 나만 손해인 핵꿀팁!! <임산부는 한의원도 할인됩니다!>

모르면 나만 손해, 임산부 핵꿀팁!!!

<임산부는 한의원 진료비도 할인됩니다!>

혹시 그거 아시나요? 임산부는 한의원, 한방병원 진료비도 할인 된다는 사실!!!

진료비는 본인부담금과 공단부담금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중 환자가 내는 돈이 본인부담금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한의원에 가면 내는 돈이 바로 “본인부담금”입니다.

평소 여러분께서 내시는 본인 부담금은 전체 진료비의 30% 혹은 40%입니다. 한의원에선 30%, 한방병원에선 40%를 내죠.

그런데 말입니다, 임산부가 임신 증명서, 산모수첩 등으로 임산부임을 증명하면!!!!

임산부가 한의원에가면 본인 부담금이 3분의 1인 10%로 줄어들고!
임산부가 한방병원에 가면 본인 부담금이 절반인 20%로 줄어듭니다!!!

지금까지 드린 설명 다 잊으시고, 그저 임산부가 한의원에 가면 1/3가격, 한방병원에 가면 1/2가격이란 사실만 기억하셔도 되겠습니다.

임산부들의 다리저림, 허리통증 골반통증. 파스를 붙일 수도 없고, 진통제를 먹을 수도 없고. 그동안 고민이 많으셨을텐데요,

임산부에게는 더욱 건강하고, 아이에게는 더욱 안전한 침 치료를 비롯한 한의학 치료로 건강을 챙기시면서 경제적이기까지!!

안전하고 경제적인 치료, 정답은 어디다? 한의원, 한방병원이다!!

그리고 임산부 여러분을 위한 몇 가지 꿀팁을 더 가져왔습니다!

꿀팁 더하기 하나!

임산부에게 필수적인 엽산제와 철분제, 보건소에 가시면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엽산제는 임신 12주까지 지원이되고, 철분제는 임신 16주 이후에 지원이 된다고 하니 보건소에 꼭 찾아가보세요.

꿀팁 더하기 둘!

임산부는 ktx 특실을 일반실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으로 계산한다면 무려 40%에 가까운 할인율입니다!

SRT는 30%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무때나 모든 srt노선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srt홈페이지에 할인되는 노선이 공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고 꼭 할인받으세요!

꿀팁 더하기 셋!

출국하실 때 공항에서 길~게 서야하는 줄, 당연히 임산부에게는 큰 부담이겠죠?

짐을 붙이실 때 확인증을 받으시면 임산부와 동반인은 Fast Track을 통해 편하게 출국하실 수 있습니다.

꿀팁 더하기 넷!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신 임산부라면 당장 환급신청하세요! 임산부 본인 뿐 아니라, 배우자 명의의 자동차 보험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보험사별로 할인율이 다르니 해당 보험사에 문의해보세요.

지금까지 여러 임산부 꿀팁을 가져와 봤는데요,

이중에서 단언컨대 제일가는 꿀팁은 임산부 한의원/한방병원 할인이겠죠?

톡톡하니는 대한민국의 임산부들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