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다움-톡톡하니 MOU 통해 컨텐츠 교류 확장
한의다움-톡톡하니 MOU 통해 컨텐츠 교류 확장

지난 2월 1일, MOU를 통해 상호 컨텐츠 교류를 약속한 바 있는 톡톡하니와 한의다움(대전대학교 한의과대학 편집국)이 보다 활발한 컨텐츠 교류 및 활동 지원에 나섰다. 톡톡하니와 한의다움은 문서로 협약서를 작성하여 보다 활발한 상호 컨텐츠 교류에 나설 것임을 분명히 하였다.

협약서에 포함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우수한 컨텐츠 제작자 영입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 ▲한의계의 건전하고 수준 높은 컨텐츠 제작, ▲서로의 컨텐츠를 제한 없이 공유, ▲컨텐츠의 적극적인 활용과 배포, ▲생산적인 컨텐츠 제작을 위한 상호 협력 관계 유지, ▲업무상 비밀 누설 금지 등.

또한, 톡톡하니는 보다 활발한 한의대생 언론 활동을 기대하며 ▲‘한의다움’ 발행 시 보조금 지원 항목을 협약서에 명시하는 적극적인 행보를 보였다. ‘한의다움’은 컨텐츠 발행 시 ‘톡톡하니’의 지원을 받았다면, 해당 사실을 컨텐츠 내부에 표기하기로 합의하였다.

톡톡하니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발전적인 관계를 유지하고자, 대전대학교 한의과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구체적인 내용은 한의다움 2018년 9월호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톡톡하니의 참신하고 다양한 컨텐츠도 한의다움에서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다채로운 컨텐츠와 참신하고 신선한 한의대생의 일상을 담아내고자 노력하는 톡톡하니와 한의다움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한의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