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하니-하니바람 컨텐츠 제휴 업무협약(MOU) 체결
△지난 16일 대전대학교에서 열린 행림제에서 MOU를 체결한 톡톡하니 운영진(좌 이경태, 우 임혁빈), 세명대 한의대 편집장(가운데 임숙현).

사진=이경태 제공

앞으로 톡톡하니의 한의대 MOU 게시판에서 세명대 한의대 편집위 ‘하니바람’(이하 하니바람)의 기사도 함께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톡톡하니는 한의계의 다양한 소식들을 카드뉴스, 칼럼 등의 형태로 SNS를 통해 배포하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모임이다. 하니바람 역시 이번 해 6월부터 SNS를 통해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세명대 한의대 소식 뿐 아니라 일반 한의계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SNS이용자에게 더욱 풍부하고 알찬 한의계 컨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경태 톡톡하니 운영자는 “최근 열린 한의과대학 연합 행사인 행림제에서도 하니바람 회장과 함께 톡톡하니 홍보를 하였고, 방학 중에는 장성고에 방문해 한의대에 관심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함께 진로 강연을 열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도와 한의계 컨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윤인정 하니바람 회원은 “하니바람은 SNS 쪽으로 기사를 낸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이 활성화 되지 않은 상황인데, 이미 이쪽으로 구축이 잘 되어있는 톡톡하니와 협약을 맺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세명대 편집위=임숙현 기자]

댓글 남기기 (일부 댓글은 승인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