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토) 첫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 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tvN <명불허전>은 뛰어난 침술을 지녔으나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비뚤어진 조선시대 한의사 허임을 주인공으로 한 타임슬립 드라마로, 배우 김남길씨의 4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단.독.공.개] <명불허전> "시.선.강.탈" 김아중 외과 여신의 비밀!

<명불허전>은 17세기 조선의 남자의원 허임(김남길)과 21세기 대한민국 여의사 최연경(김아중)이 시공간을 초월하며 성장을 이루는 조선 왕복 메디활극이다. 이미 많은 드라마에서 사용되었던 타임슬립 소재가 식상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으나, <명불허전>은 첫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5%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시공간을 초월하며 활약하는 명불허전 한의학

흥미진진한 전개, 섬세한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명불허전>은 실제 한의사들이 전문 자문단으로 합류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차세대 ‘웰메이드’ 드라마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명불허전> 첫 방영 이후 네티즌들은 ‘진짜 재밌고 주인공들 캐릭터 잘어울리고..간만에 볼만한 드라마 나왔군 ㅎㅎ’, ‘김남길 같이 야성미 넘치는 배우가.. 이런 코믹연기를 소화하다니 진심 짱! 명불허전 진짜 꿀잼ㅋㅋㅋㅋ’, ‘김남길 코믹연기 잘소화하고 김아중은 의사역할 잘어울리고 둘이 케미도 최강임 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N <명불허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